보장성+신상품 2종 가입 시 초회보험료 돌려줘정기보험, 암보험, 5대 성인병보험과 함께 가입
-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신상품 (무)e입원비보험과 (무)e수술비보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보험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 사이에 주요 보장성보험인 정기보험, 암보험, 5대성인병보험과 함께 신상품·입원비수술비보험 중 1종 이상을 함께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의 초회보험료(1회차 보험료)를 돌려준다.
캐시백 한도는 단일 계약 건당 최대 3만원이며 가입일로부터 약 3개월 후 보험 계약 시 입력한 계좌로 제공된다.
만약 9월 중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e입원비보험, (무)e수술비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12월 중순경 입원비보험과 수술비보험의 초회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라이프플래닛의 타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지난 9월 1일 입원비와 수술비를 주계약으로 집중 보장하는 (무)e입원비보험과 (무)e수술비보험을 출시하며 다양한 보장성보험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