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
  • ▲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의  평창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 개최 내용. ⓒ한화그룹
    ▲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의 평창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 개최 내용. ⓒ한화그룹


    한화그룹은 공식 페이스북 '한화데이즈'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청은 15일부터 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한화그룹이 새롭게 선보인 '평창동계올림픽편' 광고를 본 후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듯한 격려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한화는 격려 댓글 작성자 중 100명(1인2매)을 추첨해 이상화 선수 등 대한민국 빙상과 아이스하키대표팀 경기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티켓을 받은 고객이 올림픽 경기장에서 관람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한화, #불꽃)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올림픽 기념품을 선물로 추가 제공한다.

    한화는 페이스북 이벤트 이외에도 현장에 소외계층 5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초청대상은 한화그룹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과 저소득 청소년, 다문화가정, 장애인, 어르신 등이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다음달 국가적 대사인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고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이 세계 중심에서는 행사인 만큼, 우리도 적극 동참해 힘을 보태야 한다"며 "'나라의 올림픽'이 아닌 '나의 올림픽'이라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정정당당한 올림픽 정신을 느끼는 기회로 삼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