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원하는 명절선물 1위 '안마의자'로 조사황금 개띠 해 맞아 순금 100돈 강아지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 바디프랜드, '설 선물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설 선물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명절 효도선물 1위에 '안마의자'가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바디프랜드는 황금 개띠의 해 설 명절을 앞두고 총 300돈의 순금 증정, 개띠 고객 월 렌탈료 할인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 1위'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설문조사 전문기관 두잇서베이가 전국 30대 이상 남녀 69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절선물 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부모세대 응답자의 4명 중 1명 이상(26.6%)이 가장 받고 싶은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꼽았다. '해외여행'은 18%, '건강기능식품'은 16%로 각각 뒤를 이었다.

바디프랜드는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효도선물을 준비하는 자녀세대의 고민을 덜고 선물을 받는 부모님도 만족하도록 하면서 푸짐한 경품까지 증정하는 새해 첫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
설 선물 1위' 기념 이벤트는 세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
진심 선물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거나 홈쇼핑을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명은 순금 100돈(안마의자 '파라오'+무술년 황금개 피규어)을 받게 된다. 20명에게는 순금 10돈 황금개 피규어, 18명에게는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모션베드가 각각 증정된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28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와 개별 공지로 발표된다.

'
진심 세뱃돈 이벤트'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레지나A', '팬텀', '팬텀 블랙에디션',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 및 라클라우드 고급형프레임과 모션베드(전동침대)를 렌탈하거나 구매한 고객에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모바일 발송)을 증정한다. 

'개띠해 고객 우대 이벤트'에서는 개띠해(1946년, 1958년, 1970년, 1982년, 1994년) 출생 고객과 그 직계가족에 월 렌탈료 1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고객이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할 경우 의무 약정기간(안마의자의 경우 39개월) 마지막 회차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직계가족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증빙하면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생필품 세트, 건강기능식품 같은 형식적인 품목보다 안마의자와 같이 특별함에 효용성까지 갖춘 품목이 효도선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며 "설을 앞두고 부모님과 자녀 세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 당첨의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