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5000만원 이상 시 금액별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제공새학기 맞이 디자이너 추천 아이방 패키지 등 인기
  • ▲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는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특별전을 열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유진그룹
    ▲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는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특별전을 열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유진그룹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는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홈데이의 올해 첫 번째 행사로 기획된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계약금 5000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대별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큰 비용이 드는 전체 인테리어 공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진그룹은 공사 마무리 이후 고객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필요한 소품 및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상품권 증정 외에도 리모델링 특집전을 실시한다. 욕실부터 마루 및 중문까지 유명 브랜드와 제휴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인 만큼, 홈데이 전문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아이방 패키지를 눈여겨 볼만 하다.

    특히 단순한 학습 공간이 아닌 놀이, 휴식, 수납 등 다양한 기능을 융합한 'CLOUD 패키지'의 경우 매장 방문 고객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침대, 책상, 옷장을 콤팩트하게 구성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디자인은 미취학 어린아이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활용될 수 있다. 또 주니어 가구의 대명사인 VANKIDS SKY 시리즈 제품과 일본의 엄격한 친환경 기준을 통과한 자재로 제작한 이토키 브랜드의 주니어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유진그룹은 기존 B2B 사업에 치중된 사업 포트폴리오를 B2C로 전환하기 위해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사업인 홈데이를 론칭했다. 홈데이는 지난 2016년 9월 목동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잠실 2호점, 롯데고양 3호점을 각각 오픈해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홈데이의 가장 큰 차별점은 자사 제품 위주가 아닌 3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다. 상담에서부터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A/S 등 일련의 프로세스를 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