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업계 최초 '브랜드 저널리즘' 방식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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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브랜드 중심의 미디어 채널을 마련했다는 게 KB손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가 스스로 미디어가 돼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 저널리즘'방식의 채널은 최근 해외 및 국내 기업들이 새롭게 시도하는 방식으로 손보업계에서는 KB손해보험이 최초로 선보였다.
KB손해보험 인사이트는 스페셜리포트, 브랜드, 뉴스룸, 보험, 피플 등 5가지 섹션으로 구분돼 있다.
▲월별 스페셜 테마 ▲KB손해보험 사회공헌 활동, KB아트홀 및 KB손보 배구단 등 다양한 브랜드스토리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 ▲보험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 ▲KB손해보험 사람들(영업가족,임직원,고객)이야기 등의 주제 아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리포트'에서는 그 달의 주요 이슈를 정기적 간행물 형태의 기획물로 제작해 발행한다.
창간호로는 최근 런칭한 KB손해보험의 신규 광고 '희망을 안다, 희망으로 안다'및 3인3색 다이렉트 광고 캠페인 관련 콘텐츠로 촬영 현장과 제작 에피소드,미공개 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