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밀러' 전용 시음대 설치… "많은 소비자들에 알릴 것"
-
롯데주류가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밀러'는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로 영하2도에서 4번의 여과 과정을 거치는 '세라믹 콜드 필터링(Ceramic Cold-filtering)기술을 통해 생맥주의 신선함을 병, 캔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밀러' 브랜드 고유의 색상인 세련된 블랙(검정)과 고급스러운 골드(금색)로 만든 '밀러' 전용 시음대를 설치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밀러'를 알릴 수 있도록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은 모델들이 마트 시음대에서 '밀러'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