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상 대상오는 26일부터 홈페이지서 접수
  • ▲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아모레퍼시픽
    ▲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내면 된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5월16일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3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우수상 역시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