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타지 않아 제대로 만들어 변함없는 진짜 맥주 클라우드' 제품 콘셉트 강조
-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새 뮤즈 김혜수, 김태리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변함없이편'을 공개한다.
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마이 프리미엄' 캠페인을 토대로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초첨을 맞췄다.
김혜수와 김태리가 모두 배우라는 점에 착안한 이번 광고는 촬영장에서 연기를 준비하는 모습을 통해 '변함없이 지켜지는 것'의 가치를 전달한다. 이 가치는 '물타지 않아 제대로 만들어 변함없는 진짜 맥주 클라우드'의 제품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연결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설명이다.
롯데주류는 김혜수와 김태리가 선보이는 첫번째 '클라우드' 광고인 만큼 5월 초 두 모델과 팬들이 함께 광고영상을 보며 시간을 갖는 시사회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본인만의 프리미엄을 구축한 점이 마이 프리미엄 이라는 신규 캠페인과 어울렸고 두 배우가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표현해 좋은 광고가 나왔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