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실버·블랙 세 가지 색상메탈의 강한 느낌에 반짝이는 광택감을 더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 극대화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
  • ▲ 글로(glo™) 프리미엄 컬렉션 3종. ⓒBAT코리아
    ▲ 글로(glo™) 프리미엄 컬렉션 3종.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한다.

    4일 BAT코리아에 따르면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차가우면서도 빛나는 메탈 느낌의 매끈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이다.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의 반짝임을 표현한 극강의 광택감이 시원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전해준다. 메탈의 차갑고 빛나는 바디감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면서 젊은 흡연자부터 중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글로 프리미엄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원이며 별도의 할인쿠폰 발급 없이 할인가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글로 디바이스를 비롯 폴라베어 에디션 등을 선보였고 다양한 맛의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을 출시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혀 왔다"며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는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외부에서 가열하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을 적용해 깔끔함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가열하는 동안 담배가 탈 우려 없이 스틱이 온전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기존 연소 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으며 청소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던힐 네오스틱은 기존 발매된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 믹스(Fresh Mix)', '제스트 믹스(Zest Mix)', '루비 프레쉬(Ruby Fresh)', '퍼플 프레쉬(Purple Fresh)', '스무스 프레쉬(Smooth Fresh)' 6종에 BAT 코리아에서 최초로 출시한 캡슐형 네오스틱 '부스트(Boost)', '스위치(Switch)'를 더해 총 8가지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