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뉴얼 기념, 두꺼비 캐릭터 활용 젊은 이미지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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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기획한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선을 보인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되고 지난 15일에는 목동점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이슬 팝업스토어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국내 유명 성인남녀 브랜드의 상품 판매는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실제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팝업스토어에는 입소문이 나며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에 가운데, 티아이포맨 남성용 티셔츠는 일찌감치 준비수량이 모두 팔렸고, 남녀 모두 부담 없는 두꺼비 슬리퍼와 양말, 수공예 액세서리 제품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참이슬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 팝업스토어는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캐릭터 상품은 시리즈, 티아이포맨, 헤지스 등 국내 유명 브랜드가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악세서리, 가방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신진아티스트들이 제작한 참이슬 디자인 병을 진열해놓은 이슬갤러리,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과 이벤트 게임존 등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브랜드 최초 백화점과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제공하며,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