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멀티 라벨 72종 출시, 여름 주제의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 라벨 적용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원초적 시원함 표현,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소비자 소통 노력,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도 반영
  • ▲ 썸머에디션 대표라벨. ⓒ하이트진로
    ▲ 썸머에디션 대표라벨.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을 출시한다.

    1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모티브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동시에 72종의 멀티 패키지를 선보인 것은 국내 브랜드 최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도 선사해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 페스티벌, 열정 등 3가지 테마 아래 72종의 각기 다른 라벨 디자인이 아트 콜렉션 형태를 이룬다. 해변, 파도, 선글라스, 서핑, 수영복, 파도, 아이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자유롭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를 제외한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을 파괴하되 컬러, 패턴 등은 통일성을 유지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도 포함됐다. 지난 3월 소비자 소통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한 공모전에서 최종 당선된 천민정 씨의 작품이 이번 에디션에 반영됐다. 소비자들의 열린 참여를 통해 창의적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평이다.

    '썸머 에디션 72'는 12일 첫 출고되며 500ml 병 제품에만 적용, 전국 유흥주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여름 한정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성수기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