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도시의 밤하늘 모티브로 개발"환경보호 및 친환경 소비 위해 다회용 컵 개발"
-
투썸플레이스는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MD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이다.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반짝이는 별과 영롱한 빗방울 모양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했다.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는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을 크리스털로 표현했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만3000원.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은 여름철 나만의 음료를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유리 소재로 만들어 세척이 용이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만6000원.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크리스털 MD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해당 제품 소진 시까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 여름 MD상품은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멋과 실용성 모두를 잡았다"며 "환경보호 및 친환경 소비를 위해 다회용 컵 개발 및 출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