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6개월 만에 단행
  • ▲ 쥬씨 로고ⓒ쥬씨
    ▲ 쥬씨 로고ⓒ쥬씨
    쥬씨는 3년 6개월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변경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BI 변경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함이라고 쥬씨 측 관계자는 밝혔다.

    새로 바뀐 쥬씨의 콘셉트는 '과일 편의점 쥬씨'로, 브랜드의 슬로건은 익스트림 프레쉬 (EXTREME FRESH)라고 했다. 이를 통해 쥬씨를 보다 편안하고 재미있는 정서로 고객에게 다가가 고객 친화형, 고객 체감형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함이다.

    또한 신선한 생과일주스 전문점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기 위해 '4더 쥬씨'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밝은 쥬씨, 더 간편한 쥬씨, 더 FUN한 쥬씨, 더 Variety한 쥬씨를 지향한다.

    더 밝은 쥬씨를 위해 쥬씨는 신규 가맹 계약하는 매장부터 내·외관을 전면 개편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면 변경한다. 고객과 브랜드의 소통 창구인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Direct Information Display) 패널과 메뉴 보드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컬러 또한 밝은 주황색과 보라색을 사용하여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쥬씨만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윤석제 쥬씨 대표이사는 "쥬씨 법인설립 후 3년 반 만에 새로운 BI를 고객 여러분께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쥬씨에서 더 좋은 경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