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시즌 상품 최대 45% 할인… 식기∙트리∙장식용품 등 전국 디자인파크, 플래그샵 판매
  • ▲ 스타필드 고양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모델들이 홈파티 상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한샘
    ▲ 스타필드 고양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모델들이 홈파티 상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한샘

    최근 홈파티가 새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연말 홈 파티 관련 상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를 주제로 가족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공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한샘은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올 홈파티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상품을 선보였다. 12월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대리점, 한샘몰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크리스마스 티세트와 양말 머그는 각각 8900원과 6900원에, 크리스마스 트리(60cm)는 9900원에 선보인다. 신제품 키친바흐 세라믹도 20% 할인해 4인 세트를 25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가 시간의 증가와 함께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몇가지 테이블웨어와 소품만으로도 분위기를 연말 연출 할 수 있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9월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다양한 공간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 중 연말 홈파티 콘셉트을 담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 플랜은 연말연시 집에서 파티를 즐기거나 다 함께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 연출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홈파티를 위해 소파배치는 서로 눈을 맞추며 대화하기 좋은 ‘기역(ㄱ)자형’을 추천하며 와인색상을 주조색으로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하고 아메리칸 스타일의 소품을 활용하면 연말 홈파티 느낌을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