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겨울 시즌 캠페인 일환으로 생딸기를 활용한 주스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생딸기 메뉴는 ‘웰컴백(Welcome back) 생딸’로 명명해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생딸시리즈’가 다시 돌아왔음을 의미한다. 이번 메뉴에는 지난 시즌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생딸라떼를 XL 사이즈로 추가해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생딸쥬스’, ‘생딸키위’, ‘생딸오렌지’, ‘생딸망고’를 다시 선보이고, 생딸라떼 위에 초콜릿 소스가 뿌려진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딸쏙라떼’를 새롭게 출시한다.
성중헌 쥬씨 마케팅부 부장은 “작년에 ‘생딸 시리즈’에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생딸 6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한 맛 가득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서는 새해맞이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쥬씨 생딸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생딸’, ‘#생딸라떼, ‘#생딸쏙라떼’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 후,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소니 액션캠을, 3등 50명에게 생딸라떼 모바일 상품권(M사이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