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고급·품격 등 이미지 항목서 최고점
  • ▲ '롯데캐슬' 광고 이미지. ⓒ롯데건설
    ▲ '롯데캐슬' 광고 이미지.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부동산11에서 실시한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조사 결과 주택 브랜드 '롯데캐슬'로 '브랜드경쟁력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부동산114와 한국리서치가 공동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롯데캐슬은 '세련·고급', '품격 있는' 이미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브랜드 상기도와 인지도, 선호도, 투자가치, 주거만족도, 건설사 상기도 등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대부분 지표에서 고르게 상위권을 기록했다.

    롯데건설 측은 "이번 조사 결과에서 브랜드 가치가 아파트 가격 상승에 영향을 미치며(92.3%) '특정 브랜드를 선택하기 위해 비용을 더 지급할 의사가 있다'는 응답자(23.7%)도 지난해 20.4%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아파트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주거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롯데캐슬이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