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날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오픈향후 23개까지 오픈 확대
  • ▲ 플라멜엠디ⓒ잇츠한불
    ▲ 플라멜엠디ⓒ잇츠한불
    잇츠한불은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신규 브랜드인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라멜엠디는 프랑스 연금술사였던 니콜라스 플라멜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중세시대 연금술사의 기적과 같은 치유법이 현대의 피부과 메디컬 닥터(MD)의 시술처럼 실제 피부에 리얼 이펙트를 줄 수 있다는 헤리티지에서 탄생됐다.

    플라멜엠디의 솔루션은 치료와 회복, 사후관리까지 3단계 프로페셔널 케어를 표방한다. 대표 제품은 '연예인 물톡스'로 불리우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이다. WTX™ PEEL 콤플렉스 함유로 앰플 한가지만으로도 필링 효과에서부터 보습 광채효과까지 가능하다.

    주요 타겟 채널은 면세점 및 중국 등 글로벌, 국내 온라인몰이다. 11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 등 23개의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홍동석 대 잇츠한불 표이사는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홈 에스테틱 등 셀프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더욱 기능적인 코스메슈티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플라멜엠디는 잇츠스킨 브랜드의 성공적 론칭 이후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브랜드로 잇츠한불의 제2의 도약을 위해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