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및 만기시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총 2만 포인트 지급
  • ▲ 동양생명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단기 저축보험을 출시했다.ⓒ동양생명
    ▲ 동양생명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단기 저축보험을 출시했다.ⓒ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연 3%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무)수호천사소소하지만확실한저축보험’은 시중은행보다 높은 연 3%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1년 만기 단기 저축보험이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2만 포인트의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과 제휴를 통해 가입보험료와 상관없이 보험 가입 시점과 만기 시점에 제주항공 항공권 구입 등의 결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포인트 쿠폰을 각각 1만 포인트씩 지급한다.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 적립액을 만기보험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보험기간 중 사망시에는 기본보험료의 100%와 적립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월 보험료는 5만원에서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여행자금, 기념일 선물 등 목적에 맞는 단기자금을 마련하는데 적합하다. 가입 가능 기간은 만 15세부터 75세까지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지난 30년 동안 동양생명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렸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개발한 상품”이라며 “납입기간이 짧아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