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판매 한 달여 만에 완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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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괄도네넴띤’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최종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총 500만개 분량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1개월이 채 안된 시점에서다.

    팔도는 앞서 젊은 층에게 팔도비빔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1020세대가 재미삼아 사용하는 단어를 제품명에 적용하고 기존 팔도비빔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을 구현했다.

    괄도네넴띤에 대한 관심은 원조 제품인 팔도비빔면의 판매 증가로도 이어졌다.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음에도 팔도비빔면의 월별 판매량은 출시 이후 최고치를 경신 중 이다. 특히 지난달의 경우 계절면 성수기가 아님에도 월 판매량 1000만개를 훌쩍 넘어섰다.

    손방수 팔도 마케팅 상무는 “괄도네넴띤은 색다른 즐거움이란 팔도의 슬로건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으로 팔도비빔면 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제품을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 추가 생산을 준비 중 이다”고 밝혔다.

    한편, 팔도는 괄도네넴띤과 함께 최근 리뉴얼을 마친 ‘쫄비빔면’, 신제품 ‘미역초무침면’ 등을 통해 국내 계절면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