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숭실대학교
    ▲ ⓒ숭실대학교

    ◇ 숭실대, 2019학년도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 개최

    숭실대학교는 서울 동작구 교내 한경직기념관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를 13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숭실대를 입학한 신입생의 학부모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학사제도 등을 소개하는 △숭실 교육 및 프로그램 △교환학생 및 7+1 프로그램전공 안내 △학과(부) 학부모 간담회 등이 마련됐다.

    황준성 숭실대 총장은 "우리 신입생들의 학부모님들을 초청해 최초의 기독교 민족대학 숭실대의 비전과 성과를 공유하고 숭실 가족이 된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 한국외대 인도연구소 HK+사업단, '제13차 콜로퀴엄'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연구소 인문한국플러스(HK+)사업단이 '제13차 콜로퀴엄'을 12일 선보인다.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국제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손연우 부산외국어대 인도언어문화학과 교수가 문학가인 라히 마숨 라자의 시, 소설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 상명대, '제12회 전국무용경연대회' 선보여

    상명대학교는 서울 종로구 서울캠퍼스 문화예술관 계당홀에서 '제12회 전국무용연영대회'를 지난 7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초·중·고교생 등 446명이 참가했으며 △현대무용부문 조환희(덕원여고) △발레부문 정한서(덕원예고) △한국무용부문 이동환(국립국악고) 등이 대상을 수상했다.

    김지영 상명대 스포츠무용학부장 "앞으로도 상명대학교는 무용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예술적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학생들에게 마음껏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