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팀∙영상팀 총 6명 선발… 6월까지 서포터즈 활동 전개
-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1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GC 플레이어 1기는 유튜브 등 영상을 활용해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 2명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활동하는 기자팀 4명 등 총 6명이 선발됐다.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소개 및 의미와 함께 향후 활동 내용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GC 플레이어 1기는 양사의 신입과 경력 공채 및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수행 기간은 오는 6월까지다.한편 게임빌과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전문 기업으로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