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삼성전자 '새로보다' 팝업 캠페인 참여강남 신사동에서 6월 2일까지 진행… 매주 토요일마다 시음 행사 "라이프 스타일 TV를 선호하는 고객과 수제맥주 선호하는 고객 일치"
  • ▲ ⓒ세븐브로이
    ▲ ⓒ세븐브로이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가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고객 공유 마케팅 팝업 캠페인 ‘새로보다’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TV의 시장 확대를 위하여 팝업 켐페인을 개최하면서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사를 비롯한 보난자커피, 일광전구 ,슬로우파마씨 등과 콜라보해 행사를 진행다. 행사는 강남 신사동에서 6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라이프 스타일 TV를 선호하는 고객과 수제맥주를 선호하는 메인 고객이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고객들에게 세븐브로이의 한강, 서울, 강서, 서초브랜드 수제맥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브로이 수제맥주 시음행사는 오는 6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 100병 정도로 실시할 예정이다. 세븐브로이 측은 행사기간 중 총 750 병정도 시음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