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별 올인원 제품 3종 출시기능성 선크림 2종도 내놔내달 유노윤 TV광고 방영
-
아모레퍼시픽의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브로앤팁스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이달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하여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이다.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인다. 또한 내수성기능 확인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하여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올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