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이용권 무제한 사용…가족 방문시 기념 촬영도
  • ▲ ⓒ현대IT&E
    ▲ ⓒ현대IT&E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연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VR스테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IT&E는 5월 한 달 간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의 이용 시간(3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유이용권 무제한 혜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에만 가능하며, 고객들은 입장 후 시간 제한 없이 VR스테이션의 약 20여종의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밀리 스테이션' 이벤트를 통해 가족 고객들이 VR스테이션을 방문했을 때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녀와 함께 VR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가족 사진을 촬영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추억의 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빅3 이용권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어트랙션을 2회 이용할 수 있는 빅2 이용권 등의 경품 제공 스크래치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부모세대까지 가상현실(VR) 기술을 더욱 친근하게 체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도심에서 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R스테이션'은 서울 신분당선 강남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VR테마파크다. VR시네마·VR툰·미디어아트를 포함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형 VR어트랙션 등 국내외 유명 VR콘텐츠 20여 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