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일주일 만에 13만 7천명 응모5일 동안 오일 가득 여행 가능 '20만원 주유카드' 제공
  • ▲ ⓒSK이노베이션
    ▲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25-35세 청춘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는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집계한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5일 시작하자마자 20대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올랐고 6일에는 1위, 30대 실시간 검색어 목록에서도 10위권 안에 들었다.

    오일로패스는 회사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로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는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고 11일 현재 응모자 수는 13만 7000명에 달한다. 

    1차 응모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며 중복 응모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청춘들이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행복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라며 "회사는 청년 세대들에게 젊은 에너지,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상징으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