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론칭한 독퍼 캠페인 인기무료 증정 행사 앵콜 진행딜리버리외 매장 방문 고객까지 채널 확대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 라는 슬로건 하에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한다. 반려인들이 반려견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애써 외면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와퍼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전개한 이 캠페인은 시작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버거킹에 따르면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무료증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SNS내 인증샷이 5000건 넘게 게재되었을 정도로 반려인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됐다.
버거킹은 이날부터 매장 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도 독퍼를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버거킹 앱 뿐만 아니라 다수의 딜리버리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독퍼를 증정한다. 증정 수량도 증대했다. 버거킹 매장에서 주문 시 독퍼 1개, 딜리버리 주문 시 독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독퍼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버거킹 마케팅 활동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보답하고자 앵콜 진행을 결정했다"며 "이번에는 매장 방문 등 버거킹을 즐길 수 있는 더 다양한 채널에서 독퍼를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