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론칭한 독퍼 캠페인 인기무료 증정 행사 앵콜 진행딜리버리외 매장 방문 고객까지 채널 확대
  • ▲ 버거킹 독ⓒ버거킹
    ▲ 버거킹 독ⓒ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 라는 슬로건 하에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한다. 반려인들이 반려견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애써 외면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와퍼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전개한 이 캠페인은 시작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버거킹에 따르면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무료증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SNS내 인증샷이 5000건 넘게 게재되었을 정도로 반려인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됐다.

    버거킹은 이날부터 매장 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도 독퍼를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버거킹 앱 뿐만 아니라 다수의 딜리버리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독퍼를 증정한다. 증정 수량도 증대했다. 버거킹 매장에서 주문 시 독퍼 1개, 딜리버리 주문 시 독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독퍼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버거킹 마케팅 활동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보답하고자 앵콜 진행을 결정했다"며 "이번에는 매장 방문 등 버거킹을 즐길 수 있는 더 다양한 채널에서 독퍼를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