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패키지 상품 최대 20%·원목마루 최대 30% 할인300여개 브랜드 제품 직접 보고 비교한 후 구매 가능
  • ▲ ⓒ유진그룹
    ▲ ⓒ유진그룹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는 '우리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기획전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주방 패키지 상품과 원목마루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주방 패키지 상품 '에넥스 EKI'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방 상판은 그레이톤, 크런치, 스노우밀크, 샌드화이트, 패티로즈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홈데이 '1DAY 서프라이즈' 시공을 통해 1~2일만에 공사를 끝낼 수 있다.

    마루는 실내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인테리어 마감재다. 홈데이에서는 선일우드의 원목마루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비바체슬림 미스테로, 스노우화이트, 슬레이트그레이, 애쉬화이트 워시라이트, 오크브러쉬 등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도 있다.

    홈데이는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관한 상담 및 시공 위주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장 큰 장점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비교한 후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사 제품 위주로 전시판매하는 기존 대형 인테리어 매장과 달리 홈데이는 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고객들이 한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상주하며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유진기업이 수십년간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담다 직접 시공하며 시공 후에는 감리 전문가가 방문해 미비사항을 점검하고 마지막까지 현장을 관리한다.

    아울러 고객과의 직접 계약으로 A/S를 최대 2년까지 보증해주는 '책임관리제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