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31일 독도·울릉도 경비대원에게 독도칫솔세트 증정다문화 가정 청소년들과 함께 독도·울릉도 역사 탐방 후원
-
유디치과는 3·1운동 100주년과 광복 74주년을 맞아 전국의 다문화가정 청소년 50여 명과 함께 울릉도·독도 탐방 행사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7~31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독도에 대한 정보와 영토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고 올바른 역사관을 일깨워주고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와 유디치과가 후원했다.
유디치과는 독도와 울릉도를 지키는 경비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독도칫솔세트’를 증정했다. 한국 광복군 70명의 서명이 담긴 ‘한국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도 나무족자로 제작해 독도·울릉도 경비대에 전달했다. 또한, 울릉노인복지관,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관 울릉분과에 독도칫솔세트와 틀니용품을 전달했다.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은 “광복절을 맞아 독도지킴이인 울릉도와 독도 경비대를 응원하고 독도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역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 유디치과는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나라사랑, 독도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4년 2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