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야생에서의 서바이벌 컨셉 적용5가지 난이도, 40가지 미션을 통해 식재료 획득9월 28일부터 29일까지 곤지암 야영장서 진행
  • ▲ O.S.C 인더와일드 #40 포스터.
    ▲ O.S.C 인더와일드 #40 포스터.
    캠핑에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O.S.C 인더와일드 #40’이 다음달 28일 곤지암 야영장에서 열린다.

    O.S.C 인더와일드 #40의 참가자들은 야생에서 240분간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게임을 통과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총 5가지 난이도의 총 40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 통과자는 바비큐 재료부터 식음료까지 수행한 미션에 상응하는 캠핑 식재료들을 획득하게 된다. 

    40가지 미션을 모두 통과한 참가자는 참가비 만으로 최고의 캠핑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각 미션 통과자들은 해당 미션 수행으로 얻는 식재료 외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MVP팀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O.S.C 인더와일드 #40’은 2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티켓은 오는 9월 8일까지 O.S.C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얼리버드 구매에 따른 혜택도 마련했다. 20팀, 총 40명에게 헬리녹스 다이넥스 8oz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판매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O.S.C(Outdoor Survival Challenge)는 캠핑과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미션을 접목한 아웃도어 레포츠 게임 프로그램이다.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환경적 가치와 아웃도어 문화, 나아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지역 경제 활성화 모델로서 야생에서 펼쳐지는 ‘인더와일드’와 도시 한복판에서 진행되는 ‘인더시티’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O.S.C 인더와일드 #40’이 첫 번째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