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메이크업 제품 처음으로 선봬입술을 보석처럼 빛내주는 우아한 컬러감에 유럽 왕가의 주얼리를 모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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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난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3% 증가하는 등 최근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에 속도를 내기 위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에서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립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입술을 보석처럼 빛내주는 우아한 컬러감에 유럽 왕가의 주얼리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컬러는 레드를 비롯해 딥레드·핑크·로지핑크·코랄·무드로즈’의 총 6가지이다. 가격은 4만5000원대.
오휘 마케팅 담당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오휘의 기술력과 아름다움을 오롯이 담아낸 대표 라인이자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고급스러운 라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를 고스란히 담아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언제나 지니고 싶은 심볼릭 아이템으로 선보이고자 빛나는 보석처럼 아름답게 완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