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술력에 친환경적 디자인..."환경보호 가치 우선하는 생산 시스템"
  • 65년 전통 독일 ‘크룩 앤 프리스터(Krug & Priester)’사의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IDEAL)’이 처음으로 국내 론칭한다. 

    에스엠티엠(SMTM) 코퍼레이션은 독일 공기관리제품 브랜드 아이디얼(IDEAL)과 국내 공식 수입원 계약을 맺고 오는 10월 ‘AP PRO 공기청정기 모델’을 국내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디얼은 독일에 본사 및 공장을 두고 있는 프리미엄 공기관리제품 브랜드다. 아이디얼 공기청정기는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다양한 성능 인증을 바탕으로 유럽 내 인지도가 높다.

    아이디얼 AP PRO 공기청정기 모델들은 활성탄이 함유된 HEPA 필터가 장착돼 있으며, 효율적인 공기정화를 위해 360º 원형 방식으로 제작됐다.

    특히 유럽 알레르기협회(ECARF)로부터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에게 ‘효과적’이라는 ECARF 인증 별 5개를 획득한 제품이다.

    독일 VDI(독일엔지니어협회) 지침에 따라 공식적으로 임명된 미생물학과 전염병학 의학전문가에 의해 테스트된 제품이다. 의료분야나 시설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HYGIENE TESTED 인증도 받았다.

    무엇보다 독일의 기술력이 축적된 독일산 소재의 IDEAL 브랜드 제품은 환경보호의 가치를 우선하는 생산 시스템을 자랑한다. 납이 없는 납땜 기술, 환경 친화적 플라스틱 소재 사용, 폐기물 최소화 생산라인이 대표적이다.

    아이디얼은 10월부터 최고급 모델인 ‘AP80 PRO’ 공기청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AP80 PRO’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