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영화제 현장서 '#청춘해' 개최올레 tv 초이스 특별상영회 및 토크콘서트 마련
  • KT는 다음달 3일 개막하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부산 해운대구 소향씨어터에서 '무비데이 뮤직나잇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KT는 지난해 처음 '청춘'과 '영화'를 콘셉트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청춘해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청춘해는 '무비데이 뮤직나잇'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낮에는 '올레 tv 초이스' 특별 상영회를 열고, 저녁에는 '#청춘해 토크콘서트'를 실시한다.

    올레 tv 초이스는 국내 영화관에서 개봉하지 않은 할리우드 화제작을 매주 한 편씩 올레 tv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서비스다. 이번 특별 상영회에서는 주성치 감독의 신개념 코미디 영화 '신희극지왕'을 국내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고, 영화 유튜버들이 출연해 관객들과 리뷰 시간을 갖는다.

    토크콘서트는 올레 tv 0번 채널에서 방영 중인 '무비스타 소셜클럽'의 MC 이승국이 진행을 맡는다. 영화 '기묘한 가족'의 정가람과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최유화가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나눈다. 
     
    행사에서는 KT의 다양한 5G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HTML 기반 FPS 게임 배틀과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 등이 체험존에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 직접 참여할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올레 tv 모바일 '뮤지션 Live'에서 실시간 중계도 제공한다. 

    올레 tv 모바일 생중계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