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전 품목 50% 할인등 쓱데이 당일에만 총 1000억 규모이마트 초특가 상품, 상품권 증정 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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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그룹은 11월2일 단 하루 18개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유통역량과 인프라를 총 동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에 버금가는 대한민국 쇼핑 축제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11월2일 하루 동안 최대규모로 행사를 준비한 계열사는 이마트이다. 이마트는 쓱데이를 맞아 단 하루 1+1 행사와 각 품목별 주요 상품 최대 50% 할인 등을 펼친다.

    쓱데이 당일 물량 규모로만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문점들을 모두 합쳐 1000억원에 이르는 대규모 물량의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행사와 함께 2일부터 이마트는 '쓱데이 X 개점기념' 프로모션으로 11월27일까지 매주 주말(토·일) 삼성/국민카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을 즉시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카드사(이마트e/삼성/국민) 사은행사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진라면 1봉(소진시까지) 증정, 결제방법과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용량 장바구니를 증정(10만개 한정)한다.

    이마트의 쓱데이 행사 내용을 들여다보면 한우/G7와인/계란/피자 등 파격가 행사상품을 비롯해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1+1, 전품목 최대 50% 할인, 신선상품 2개를 1개 값에 구매하는 2개 구매시 1개 할인, 점별 오늘 단 하루 서프라이즈 특가 등이 주요 테마다.

    주요 파격가 행사 상품으로는 한우가 꼽힌다. 한우의 경우 한우데이(11월11일) 행사를 겸해 11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한우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총 120톤의 한우 물량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등심/국거리 1등급이 각 5700원/2940원(100g)이다. 여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0%를 추가 할인 받아 반값인 각 4750원/2450원(100g)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알찬란은 1알에 86원 꼴로, 30구 상품을 2,6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연간 100만병 이상 팔리며 국내 데일리 와인의 대명사로 꼽히는 'G7(칠레산)' 와인 3종(까버네 소비뇽/샤도네이/멜롯)도 기존 판매가의 반값인 345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알찬란(30구)는 2600원, 더블 와규&쉬림프 피자(약 45cm)는 신세계포인트 고객 대상 50% 할인해 7750원에 판매한다. 롯데 초코파이를 1000원(338g/전점 10만개)에 판매한다.

    이어 10만원 미만 가격의 TV도 등장했다. 80cm(32형) 일렉트로맨TV를 행사카드(이마트e/KB국민/신한/현대/우리/IBK기업) 결제시 8만원 할인해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우선 각 카테고리별 1+1 행사로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바나나/기저귀/분말 세탁세제 등을 비롯한 총 27개 품목들을 대상으로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한다.

    치킨, 조리용품 대표 브랜드, 데이즈 국민다운베스트, 브랜드 화장품(상품별 추가 10% 할인) 등 전품목 최대 50% 할인(17개 품목)과 초밥 전품목 40% 할인, 대상/동원/오뚜기 안주 등 전품목 30% 할인(8개 품목), 레고와 브랜드데이 슈즈 전품목 20% 할인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규모의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50% 파격할인, 1+1 등 초특급 쇼핑리스트로 알뜰한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