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로테이팅 카메라 등 최고급 사양 눈길사전 예약시 '갤럭시 버즈' 등 경품 지급 관심 집중
  • ▲ ⓒSK텔레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 A80'을 오는 15일부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출고가는 59만 9500원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 A80 단독 출시를 통해 갤럭시S와 노트시리즈 등 고가의 플래그십 스마트폰부터 중저가 실속형 스마트폰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의 단말 선택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갤럭시 A80은 전·후면 트리플 로테이팅 카메라를 비롯해 ▲삼성페이 ▲25W 고속충전 ▲온스크린 지문인식 등 50만원대 중저가 단말 중 뛰어난 스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는 14일까지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멤버스' 몰에서 15만 9000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반개통 고객도 올해 말까지 갤럭시 버즈를 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T월드 다이렉트와 11번가에서는 일반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Meet The New, Infinity Swing Phone'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갤럭시 A80 가입고객이 사은품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본부장은 "갤럭시 A80을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