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장인이 손수 제작성인 의류 제작 방식·브랜드 고유의 철학 바탕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달 8일 브랜드 최초로 아동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접목해 귀족적 품격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이번 아동 컬렉션도 이러한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아이들의 장난기와 순수함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열정적이면서 활기찬 느낌을 표현했다.
아동 컬렉션은 브루넬로 쿠치넬리를 대표하는 고급 니트 제품들을 비롯해 셔츠,티셔츠, 팬츠, 스커트,점퍼, 액세서리 등으로 선보인다.
의류 외에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캐시미어 니트 소재의 모자와 장갑, 양말, 스니커즈 등이 함께 판매돼 겨울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마케팅 담당자는 "장인정신과 최고급 소재로 유명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아동 컬렉션 역시 자극 없는 천연 소재로 제작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면서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품격 있는 디자인 또한 브랜드만의 강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