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청취…내년도 업무계획 정책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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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가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2019년 하반기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본 회의는 방통위가 고객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관련 업계ㆍ학계ㆍ시민단체 등 주요 인사로 구성한 협의체로, 지난 2012년부터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한상혁 위원장은 2019년 방통위 주요정책 추진상황을 고객들에게 설명하고 이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했다.

    한 위원장은 "그간 정책고객대표자 위원들의 의견이 정책추진에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관련 의견을 잘 경청해서 내년도 업무계획 등 향후 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