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4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추첨 통해 경품증정
  • ▲ ⓒ농협손해보험
    ▲ ⓒ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하 농협손보)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보험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직접 구입하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은 농협손보 모바일 앱과 웹에서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을 선택 후,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보험료를 결제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판매되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은 정액형인 3000원권, 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등 총 네 종류로 구분된다.

    해당 상품권은 G마켓, 옥션, NH멤버스 포인트몰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상품권을 통해 가입 가능한 상품은 On-Off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자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밀착형 보험이다.

    농협손보는 내년 상반기 중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5개 이상으로 늘리고 가입 가능한 상품도 재난배상책임보험, 레저상해보험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농협손보에서 출시한 '모바일 보험상품권(6월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은 'On-Off 해외여행보험(4월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과 함께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한편, 농협손보는 '모바일 보험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성퀴즈, '모바일 보험상품권' 구매 인증 등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