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타 시리즈 이어 콤보 시리즈 출시부분육 시장 대세 행보 이어가출시 기념 31일까지 요기요 ‘골드킹 콤보’ 할인
-
- ▲ ⓒ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콤보 시리즈’를 출시하며 부분육 시장의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두 달 만에 6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에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한편 콤보 시리즈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가 예상되는 메뉴로는 골드킹 콤보가 꼽힌다. 골드킹 콤보는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베이스로 하여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위와 닭다리를 ‘단짠’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같은 소스가 입혀진 윙스타 시리즈의 골드킹 윙이 출시 두 달 만에 32만 개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한 전적이 있다.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지난해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의 선풍적 인기는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윙스타와 콤보 등 부분육 시리즈의 탄생은 향후 bhc치킨의 경쟁력을 대폭 강화시켜 줄 메가 메뉴가 될 것”이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