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요 도시 매장 정식 입점세포라닷컴 1월부터 제품 론칭 및 조기 품절"韓 대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
  • ▲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설화수는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미국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뷰티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북미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왔다.

    또한 뉴욕을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바 있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달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