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배너 광고로 신청백화점 상품권 등 추첨 통해 제공
  • ▲ 트레일블레이저 ⓒ한국지엠
    ▲ 트레일블레이저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카카오와 손잡고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통해 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우한폐렴) 여파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다”며 “대리점을 찾지 않고 시승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 안전을 확보하면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을 벌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지엠은 시승을 마친 소비자 중 추첨을 거쳐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카드(5명), 음료 교환권(37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전 영업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시승 차량 집중 살균소독을 벌이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힘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