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0여명에게 개인당 5만원씩…총 3억원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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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가 원격근무 종료를 준비하는 전환기간 모드 돌입을 맞이해, 전 직원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제공했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계열법인을 포함해 5800여명에게 개인당 5만원 씩 총 3억원 규모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상품권은 네이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소재 80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상품권 지급은 원격근무 기간,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한편, 전환근무 기간 회사 구내식당의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방역에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임직원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2월 26일부터 4월 17일까지 원격근무를 도입했다. 오는 20일부터 2주간은 전환기간에 돌입, 완전 정상업무로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전환기간 네이버 직원들은 각 조직별로 자율 출근일을 정해 주 2회 사무실로 출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