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에 한 번씩 홈케어닥터 방문
  • ▲ ⓒ코웨이
    ▲ ⓒ코웨이
    코웨이는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과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CMK/Q/SS-S04M)'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를 탑재했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806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그쉘과 타공 구조의 폼을 적용했다. 이는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는 구김과 보풀이 적고 생활오염에 강한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 기존 대비 패딩 솜 함유량을 약 160% 높여 더 포근하고 우수한 탄성을 자랑한다.

    6년 약정 렌탈 구매 시 3년에 한 번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 또한 4개월에 한 번씩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케어닥터는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전문가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인간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 폼 탑퍼가 수면 습관과 체형에 따라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양질의 수면을 돕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