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층형 펜트하우스, 메디테이션 가든 콘셉트 적용
  •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택브랜드 '아크로'만의 조경디자인을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엄격한 프라이버시, 변하지 않는 가치, 독보적 디자인, 세심한 디테일, 감각적 경험'을 바탕으로 아크로만의 조경디자인을 완성했다고 5일 발표했다.

    대림산업은 방해 받지 않고 온전히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로비가든과 가든하우스를 설계, 집안에서도 자연곁에 머무르는 듯 배려했다.

    또한 단지설계시 조경면적을 최대한 확보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내집에서 리조트 품격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아크로 조경디자인은 서울 신사동 '아크로갤러리-컬렉터의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터의 집은 아크로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철학을 담아낸 콘셉트하우스로 상위 0.1%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거공간이다.

    '웰니스 라이프'가 반영된 단층형 펜트하우스에서는 집안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중정이 마련돼 있다. 집안내부에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중정이 위치해 하나의 인테리어 콘셉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요가를 하면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메디테이션 가든 콘셉트를 적용, 외부환경이나 사회적 이슈에 제약을 받지 않고 내집에서 취미와 건강 등을 챙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 다양한 취미를 지닌 가족일상을 반영한 복층형 펜트하우스에서는 잉글리쉬 가든 콘셉트의 나만이 즐기는 프라이빗 정원을 만날 수 있다. 세대입구에 개인정원을 조성,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하는 하이엔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1층 라운지 외부에 마련된 정원은 아크로 조경의 핵심인 로비가든 축소판이다. 외부와의 경계를 조경식재로 구분, 거주자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호함과 동시에 화려하고 풍성한 식재들로 스타일리쉬한 가든을 구현했다.

    한편, 아크로갤러리는 홈페이지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현재 전 일정 방문예약이 마감돼 오는 7월5일까지 한달간 연장 운영된다.

    대림산업측은 "앞으로도 아크로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그 어디서도 누릴 수 없는 주거가치 구현을 위해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