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푸르지오써밋',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아파트 단지 촬영
  • ▲ 푸르지오 TV광고 스틸컷, 푸르지오 입면디자인.ⓒ대우건설
    ▲ 푸르지오 TV광고 스틸컷, 푸르지오 입면디자인.ⓒ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지난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푸르지오'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광고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바탕을 둔 단지 내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과 공기를 소재로 두 편이 제작됐다. '디자인'편은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준다. '깨끗한 공기'편은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광고 속 장소들이 최근 준공된 '과천푸르지오써밋',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들이라는 점이 특색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속 거리두기와 뉴노멀로 대표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주거공간으로서 아파트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푸르지오 광고캠페인은 12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