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따라잡기' 이벤트 등 협업 마케팅 전개
  • ▲ ⓒ틱톡
    ▲ ⓒ틱톡

    쇼트 영상 스트리밍 앱 '틱톡'이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리그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틱톡은 이 일환으로 LCK 서머 개막전일인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LCK따라잡기'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LoL 유저들이 각 포지션별 LCK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고 따라하는 영상을 틱톡으로 촬영, 업로드 하면 된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무제한 참여가 가능하며, 챌린지 종료일 기준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한 유저들에게 초월급 스킨 3종 세트 (펄스 건 이즈리얼, 원소술사 럭스, DJ 소나)을 제공한다.

    또한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고자 개리형, 액시스마이콜, 클템, 과로사, 순당무 등 총 24명의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LCK게임하이라이트를 재현, 챌린지에 함께한다. 

    틱톡 관계자는 "게임 프로모션에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는 틱톡이 LCK 서머 스플릿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