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기업문화 부합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7월 공급
  • ▲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 선정된 장민호. ⓒ 동문건설
    ▲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 선정된 장민호. ⓒ 동문건설

    동문건설이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캐스팅했다.

    장민호는 서바이벌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5위를 차지한 트로트가수로 대표곡은 '사랑해 누나', '7번국도', '남자는 말합니다' 등이 있다. 최근 SBS '미운오래새끼' 등 방송예능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우한폐렴) 영향으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 온라인과 영상 등 효과적인 마케팅수단을 위해 뛰어난 노래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트롯계 BTS(방탄소년단)로 불리는 장민호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민호는 평소 방송에서 보여온 부드럽고 세련된 무대매너와 봉사활동 등으로 다져진 이미지가 동문건설 기업문화와도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장민호는 내달 6일 전남권 라디오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영상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7월 공급예정인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2층~지상27층, 15개동, 총 1114가구 규모로 전가구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돼 있다.

    가야산을 배경으로 단지앞에는 남해가 있어 고층에선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또 와우생태공원, 백운그린랜드공원, 마동체육공원과 인접해 있다.

    단지 반경 2㎞내 대형마트·영화관·병원 등이 있으며 특히 포스코광양제철소, 신금일반산단, 광양국가산단 등이 인접해 직주근접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이밖에 이순신대교 테마거리 조성사업이 오는 2025년 완공되며 묘도항만재개발·구봉산관광타운 등도 개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