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중 북미·유럽 정식 출시
  • 엔씨소프트는 북미 법인 엔씨웨스트의 콘솔·PC 플랫폼 신작 '퓨저(FUSER)'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하고 미국의 음악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 하모닉스가 제작한 신개념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2020년 하반기 북미와 유럽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북미와 유럽의 주요 온라인 게임판매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과 'VIP 에디션'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실물 패키지와 디지털 타이틀 중 선택 가능하며, VIP 에디션은 디지털 타이틀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판매처는 퓨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용자는 예약 특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사전예약과 함께 퓨저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뮤직 페스티벌 무대와 게임 플레이 등 추가 콘텐츠를 선보였다.

    퓨저의 추가 수록곡도 공개했다. 지난 2월 말 첫 공개한 16곡에 이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의 노래가 포함된 15곡을 추가 공개했다. 퓨저에는 팝, 랩·힙합, R&B, 댄스, 록, 컨트리뮤직, 라틴·중남미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 100곡 이상이 수록될 예정이다.

    엔씨웨스트는 퓨저를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등 4개 플랫폼에 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퓨저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