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뒤 경계 없는 360도 일체형 디자인원터치 간편 리필 등 새로운 디자인 화제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더해
  • ▲ 네오쿠션ⓒ아모레퍼시픽
    ▲ 네오쿠션ⓒ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One-touch Spinning Refill)' 방식을 도입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는 것.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2만5000원대.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6월8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직후 3시간 만에 1000세트 완판,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2000세트 완판, 11번가 전체 카테고리 인기상품 1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의 초기 반응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