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콘셉트비슷한 발음 문어 이름·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7월 한정판 컬렉션 출시… 프라이머·마스카라 2종
  • ▲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LG생활건강
    ▲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가격은 2만원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한다. 가격은 1만4000원.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 2종은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