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체앱 리뉴얼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버거킹 '여름 야심작' 붉은대게 시리즈 누적 200만개 돌파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씻어서 버리는 '단지세탁소' 운영
-
◇ BBQ, 자체앱 리뉴얼 기념 50% 할인제너시스 비비큐가 BBQ 자체앱 리뉴얼을 기념해 31일까지 페이코인 결제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BBQ는 앞서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체주문 어플을 공개했다. 올해 상반기 고객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자체앱 개발을 진행, 현 위치 기반 주소 검색, 선물하기 등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좀 더 쉽게 다양한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BBQ 측은 앞으로도 자체앱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 버거킹, ‘붉은대게’ 시리즈 200만개 판매 돌파버거킹이 올해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붉은대게’ 시리즈’가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지난 5월 붉은대게 와퍼와 붉은대게X 2종으로 첫 선을 보인 붉은대게 시리즈는 출시 4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6월에 추가 출시한 ‘칠리크랩통새우’와 ‘칠리크랩버거’ 역시 이국적인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버거킹 측은 칠리크랩통새우와 칠리크랩버거 출시 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씻어서 버리는 ‘단지 세탁소’ 오픈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 바나나’ 오프라인 활동인 ‘단지 세탁소’가 문을 연다. 단지 세탁소는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 공장’에 차려지며 8월 7일까지 운영된다.지난 18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가수 아이유가 모델로 등장해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씻어서 배출하는 ‘단지 세탁기’가 등장한 바 있다. 이번 ‘단지 세탁소’에서는 영상 속에 등장한 ‘단지 세탁기’를 실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
◇ CJ제일제당, '세계의 미식' 콘셉트 고메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본사 지하에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매일 특별한 세계 미식 콘셉트의 고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해 운영한다.
오는 9월11일까지 운영하는 고메 팝업 스토어는 매장 곳곳을 해외여행 테마로 꾸며 이국적 분위기를 강조했다. 매장 입구부터 공항 게이트로 연출해 마치 해외에 막 도착한 듯한 느낌을 준다. 방문객들이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캐리어 등 소품을 비치한 포토존도 설치했다.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세계 미식’을 테마로,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눈꽃치즈크림카츠’, ‘김치찜카츠’, ‘아이스 카츠소바’와 더불어 ‘라자냐’, ‘파스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의 미식을 주제로 디자인한 캐리어 스티커와 보냉백, 와인잔, 맥주잔, 네임택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마련돼 있다. -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주말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하계 휴가철, 해수욕장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쓰레기가 늘어난 것을 감안해 기획됐다. 맨발로 모래사장을 걷는 피서객의 부상을 방지하는 한편, 쓰레기 더미에서 먹이를 찾는 인근 동물의 안전을 위함이라고 봉사단원은 덧붙였다.
지난 주말 오후 을왕리해수욕장에 도착한 봉사단원들은 플라스틱, 담배꽁초 등 쓰레기가 집중 투기된 지점 위주로 피서객이 버린 쓰레기를 수거하며 청결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조성을 위해 힘썼다. 또한 모은 플라스틱 쓰레기로 백사장에 ‘NO PLASTIC’ 글씨를 만들어 피서객에게 쓰레기 무단 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도 했다.
-
폴 바셋이 여름을 겨냥한 스페니쉬 크림 콜드브루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로 추출한 콜드브루에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크림을 올려 아인슈페너처럼 즐길 수 있는 커피다.
폴 바셋 콜드브루는 스페셜티 등급의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중배전으로 로스팅해 화사한 산미와 고소한 맛이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추출 시간을 줄이고, 고압 살균하여 열처리로 인한 풍미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추출 방법으로 만들어 맛과 향이 풍부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하이트진로, ‘테라’ 여름 TV 광고 공개하이트진로는 올 여름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청정라거 테라 여름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광고는 24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4월 고도의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한 리얼탄산 입자를 거대한 토네이도로 시각화한 광고를 통해 역동적이고 생동감있게 리얼탄산의 청량감을 전달한 바 있다.여세를 몰아 이번 광고 역시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여름철 특유의 열정, 활기참에 어울리는 속도감과 박진감을 더해 강력한 리얼탄산 100%로 완성된 테라의 청정쾌감을 극대화했다. '역대급 무더위를 날릴 테라의 청정쾌감'을 영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특히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터프한 남성미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청정쾌남으로 변신한 공유의 모습이 광고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
◇골든블루, 해리엇와트 대학교와 MOU 체결 및 장학증서 수여골든블루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해리엇와트 대학교와 새롭게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난 23일 '제4회 마스터블렌더육성 프로젝트'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마스터블렌더육성 프로젝트는 골든블루가 전 세계에 K-주류의 영향력을 키우고 한국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해 양조·증류전문가를 발굴·양성하고자 2016년부터 진행한 장학 프로그램이다. 골든블루는 매년 2명의 장학생을 뽑아 해리엇와트 대학교 양조·증류학 석사과정을 지원하고 있다.4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준호, 이진성씨는 오는 9월부터 1년간 해리엇와트 대학교에서 양조·증류학과 석사과정 2020년, 2021학기에 진학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장학생들이 학업과타지 생활을 안정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학비 전액, 체재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